G05-7182802122

이혜영, “현영은 男게스트 킬러” 폭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0-13 18:39 KRD2 R0
#이혜영 #상상더하기 #현영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이혜영이 방송에서 “현영은 남자게스트를 유혹하는 특별한 재주가 있다”고 있다고 폭로했다.

13일 밤 방송되는 KBS2 <상상더하기>에는 <해피선데이-여걸식스> 멤버로 호흡을 맞췄던 이혜영 현영 조혜련 지석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 입담 대결을 펼쳤다.

이혜영은 ‘앗! 나의 진심’코너의 ‘현영은 남자를 참 좋아한다’라는 질문에 “현영이 녹화장에 와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남자 게스트들의 리스트를 확인하는 일이었다”며 “그 어떤 여걸 멤버보다도 남자 게스트들에게 관심을 보였다”고 증언했다.

G03-9894841702

또 “남자 게스트들에게 특유의 눈빛을 보내는 모습에 폭소했다”며 “남들은 연기라고 생각하겠지만, 내가 봤을 때는 진심으로 남자를 유혹하는 눈빛이었다”고 말하면서 남자 게스트를 유혹하는 현영의 눈빛을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석진 역시 “현영은 남자를 유혹하는 법을 타고 났다”고 맞장구를 쳐 현영을 당황케 했다.

이에 MC 이수근이 “나를 보며 당시의 눈빛을 다시 한 번 재연해 달라”고 주문하자 현영은 “나도 땡기는 사람이 있어야 그런 눈빛을 보낸다”고 받아쳐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현영은 최근 세계적 휘트니스 브랜드인 슬렌더톤 플렉스(Slendertone Flex)의 모델로 낙점돼 큰 키와 S라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