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브라이언, 13일 <강심장>서 환희와 진짜 결별이유 밝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0-12 15:42 KRD2 R0
#브라이언 #강심장 #환희 #붐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브라이언이 SBS <강심장> 제2회에 출연, 플라이투더스카이에서 듀오로 활동했던 환희와의 결별 속내를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브라이언은 오는 13일 밤 방송될 <강심장>의 최근 녹화현장에서 결별하게된 환희와의 ‘불화설’에 대해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이야기”라며 어렵게 말문을 열고 “(해체 당시 싸운일이) 아예 없었다면 거짓말이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브라이언은 환희와 결별하기까지 겪어야 했던 마음 고생담과 함께 환희와 마지막으로 함께한 8집 활동 당시의 심각했던 상황을 복받치는 감정을 추스리며, 조심스럽게 밝혀 출연진 모두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G03-9894841702

그는끝으로 “현재 서로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이제는 (환희와) 사이가 많이 좋아졌다”고 이야기해 결별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지난 1999년 말 1집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를 발표하며 데뷔해 올 2월 8집 ‘디세니엄(Decennium)’을 끝으로 지난 5월 10년간의 듀오 활동을 접은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그동안 국내를 대표하는 남성 듀오로 많은 인기를 누려왔으나 이들 팀해체에 대한 이유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아 팬들을 답답하게 해왔다.

브라이언의 솔직한 팀해체에 대한 결별이유는 내일(13) 밤 11시 15분 <강심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투애니원 카라 인순이 현영 홍석천 유채영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고정게스트인 붐(본명 이민호)은 이날 방송을 통해 처음 여자친구가 있음을 전격 공개하고 이어 보내는 사랑의 영상편지에서 복받치는 감정에 말을 잇지 못하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