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에픽하이의 DJ투컷(28. 본명 김정식)이 10년간 지켜 온 첫 사랑과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깜짝 전했다.
DJ투컷은 7일 에픽하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린 ‘안녕하세요, 여러분’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오늘 제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며 “저 김정식 결혼한다”고 밝혔다.
예비신부는 두 살 연상으로 결혼식은 오는 13일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치러질 예정으로 알려졌다.
DJ투컷은 이날 글에서 “오는 15일 현역 입대(의정부 306 보충대)한다. 열심히 활동하며 즐거운 추억 더 많이 만들고 싶지만 시간이 허락하지 않는다”며 “팬 여러분에게 미리 알려드리지 못했던 건 정말 죄송하다. (지난달 정규 6집 [e]앨범 발표) 오래간만에 팬들을 찾아뵈었는데 ‘잠시 떠난다’는 말로 인사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군입대 소식과 함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DJ투컷의 이번 결혼 발표는 애초 ‘타블로-강혜정’ 커플의 결혼식이 끝난 후 할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빨리 군 입대를 하게돼 앞당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에픽하이는 이번 DJ투컷의 군 입대로 한동안 공식 음악프로그램 방송활동은 어려워 보인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