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비, “꾸미지 않는 열정으로 마음을 다해 용기를 내겠다” 컴백 의지 보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0-06 19:27 KRD2 R0
#아이비 #박은혜
NSP통신-<이미지출처=아이비 공식홈페이지>
fullscreen
<이미지출처=아이비 공식홈페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아이비(본명 박은혜)가 2년 반만에 컴백을 앞둔 각오를 전했다.

이달 말 3집 앨범을 발매할 예정인 아이비는 6일 컴백일자가 D-23이라고 카운트다운된 공식홈페이지에 ‘3rd story(세번째 이야기)-Passion:열정, 애착, 정열’을 테마로 “꾸미지 않는 열정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마음을 다해 용기를 내겠습니다. 내 삶의 힘 ‘아이비너스(IVYNUS)’를 위해”라는 글로 강한 컴백의지를 나타냈다.

이 글 주위로는 화장기 없는 아이비의 자연스러운 네 장의 사진이 장식돼 눈길을 끈다.

G03-9894841702

이에 앞서 아이비는 지난달 29일과 이달 1일 컴백을 알리는 ‘컴백 스토리’ 에피소드1과 2를 각각 동영상과 함께 게재하며 “처음부터 나의 것은 아니었지만 오로지 맹렬했던 연습 만으로 순수하게 내 것이 되어버린, 그리고 또 다른 나를 존재하게 해준 나의 멋진 이름 I.V.Y”, “여기 내 심장이 있어. 불쑥 찾아오는 간절함과 노래를 향한 내 심장의 그리움이 날 다시 뛰게 만들었어. 지금 이 순간이 진짜 시작이겠지?”라며 컴백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아이비 팬들은 ‘기대된다. 빨리 무대에 선 아이비를 보고 싶다’는 등의 반응으로 그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