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진영 기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평화사절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하수경이 방송인의 꿈을 키우고 있어 화제다.
지난 2일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특집으로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도전! 황금사다리’에서 서울대학교 출신의 하수경이 매력퀸으로 선정, 장학금을 획득했다.
이날 매력퀸으로 선정된 하수경은 현재 역삼동에 위치한 드림비전아카데미에서 방송인으로서 길을 걷고자 기초부터 탄탄한 수업을 받고 있다.
드림비전아카데미 장용수 원장에 따르면, 하수경은 이미 여러 방송 프로그램의 MC나 리포터 제의와 CF 등의 섭외도 들어오고 있어 장래가 촉망되는 방송인이다. 특히 하수경은 서울대 출신의 재원이자 미모까지 겸하고 있어 이미 방송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현재 하수경은 케이블TV방송 리포터와 방송진행자로 섭외가 끝난 상태로 조만간 촬영에 대비해 방송 수업을 받고 있으며 방송 관계자들의 관심 속에 드림비전방송아카데미에서 철저한 교육을 받고 있다.
장 원장은 “얼마전 SBS스타킹을 통해 제2의 현영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급부상한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하나경에 이어 두 번째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출신의 방송인 배출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