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인영, 발라드 가수 ‘손색 없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0-02 17:34 KRD2 R0
#서인영 #쥬얼리 #버라이어티

박선주 ‘잘가요 로맨스’폭발적 가창력으로 완벽 재연, 시청자 호평 이어져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댄스 가수로 정평나 있는 여성그룹 쥬얼리의 서인영이 발라드 곡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또 다른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쥬얼리가 출연, 신곡 ‘버라이어티’의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특별히 마련된 ‘스페셜 스테이지’에는 쥬얼리를 대표해 서인영이 올라 박선주의 ‘잘가요 로맨스’를 열창,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컬러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G03-9894841702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음색은 물론 감정이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실력파 가수라고 하는 기존 발라드 여가수들에게 전혀 뒤지지 않는다”며 뜨겁게 반응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스페셜 스테이지인 만큼 가을에 맞는 발라드 곡을 선택하게 됐고, 서인영이 평소 차안에서 즐겨듣는 박선주의 ‘잘가요 로맨스’를 부르게 됐다”며 “그동안 이은미 ‘애인있어요’, 앤 ‘혼자하는사랑’ 등을 방송에서 불러 가창력을 뽐냈던 서인영이 이번 무대로 또 한번 노래 실력을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