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순녀’ 채정안, <열혈장사꾼>서 ‘건강 섹시녀’로 180도 이미지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30 17:34 KRD2 R0
#채정안 #열혈장사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탤런트 채정안이 건강하고 섹시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새 주말극 <열혈장사꾼>으로 6개월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채정안은 최근 극중 헬스 클럽신을 찍으며, 그동안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하고 섹시한 몸매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채정안은 이번 드라마에서 자동차 딜러 재희로 분해 순수하고 여린 과거부터 냉정한 비즈니스 업계의 유명 자동차 딜러가 된 현재를 자유롭게 오가며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G03-9894841702

특히 채정안은 올 4월 종영된 SBS <카인과 아벨> 등 이전 작품에서 보여왔던 청순한 여성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우먼의 팔색조 변신을 꾀한다.

이를 위해 채정안은 극 초반부터 눈매를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화려한 패션, 강렬하고 절제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천추태후> 후속으로 오는 10월 10일 밤 첫 방송될 <열혈장사꾼>은 자동차 영업 사원 ‘하류’(박해진 분)가 차를 팔면서 ‘인생-사랑-성공’이라는 화두를 세상에 던지는 트렌디 드라마다.

박인권 화백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박해진, 채정안 외에도 조윤희, 최철호 등이 출연한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