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모비릭스↑·아이톡시↓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 천부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강대일)은 지난 16일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참관(참여)수업을 가졌다.
알토란같은 아이들 5명과 학부모 4명은 동화를 같이 듣고 이야기나누기를 하고, 조물조물 염색을 하는 동안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겁게 수업에 참여했다.
이날 부모참여수업에서는 아름다운 하늘빛의 마음을 담아 쪽염색으로 창의성과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는 염색활동을 통해 유아들과 학부모까지도 남을 배려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환상적인 시간을 가졌다.
권아윤 원아의 학부모는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아이와도 더욱 더 가까워졌고, 유치원에서의 다양한 활동들이 아이의 오감이 만족하는 가운데 긍정적이고 밝은 아이로 자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뜻 깊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 고 말했다.
강대일 원장은 “유아기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감을 형성하고 남을 배려하는 소양을 기르며 특히 유치원 생활에서 배운 아름다운 인성을 사회생활 속에서 표현하며 가꾸어 나가는 살아있는 인성교육의 장이 된다” 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