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젤리피쉬 1호 걸그룹, 팀명 ‘구구단’ 확정 공개…이달 말 데뷔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6-17 13:32 KRD7
#젤리피쉬 #구구단 #걸그룹
NSP통신-▲데뷔를 앞둔 신예 걸그룹 구구단.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샐리 혜연 미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하나 소이 (사진제공 = 젤리피쉬)
▲데뷔를 앞둔 신예 걸그룹 ‘구구단’.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샐리 혜연 미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하나 소이 (사진제공 = 젤리피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아홉 멤버들의 개별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의 팀명이 ‘구구단(gu9udan)’으로 결정됐다.

17일 젤리피쉬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1호 걸그룹 9명 전원이 모습이 담긴 완전체 사진과 함께 팀명 ‘구구단’을 공개했다.

젤리피쉬 관계자는 “그룹명 ‘구구단’은 각자 9가지 매력을 지닌 9명의 소녀들이 희망과 꿈을 담은 노래와 퍼포먼스를 펼친다는 각오를 담아 작명됐다”며 “발랄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친근히 다가갈 계획인만큼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번에 공개된 단체 사진에는 그동안 차례로 소개됐던 ‘비주얼라인’ 하나 나영 미미와 ‘보컬라인’ 소이 세정 해빈에 이어 ‘막내라인’ 샐리 미나 혜연까지 ‘구구단’ 멤버 전원이 한 자리에 완전체로 모여 9인9색 매력을 발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막강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에 인성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것으로 알려진 ‘구구단’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라는 차별화 된 전략으로 6월 말 데뷔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