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진영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CBS기독교 TV의 간판프로그램인 CBS 성성학당에 참여한다.
CBS 성성학당은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45분과 저녁 11시에 방송되는 강의프로그램. 기존의 설교 방식이 아닌 목사가 교사가 되고, 연예인들은 게스트가 아닌 학생의 입장이 돼 강의를 들으며 궁금한 내용을 자유롭게 질문하는 강의 형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권영찬을 비롯해 개그맨 윤석주.손소연, 탤런트 조수희는 매주 목요일마다 높은뜻숭의교회 김동호 목사와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영찬은 “믿음이 좋은 사람에게는 자신의 믿음을 기본부터 정리하게 할 수 있어서 좋고 또 잠시 교회를 떠나 있거나 시련을 받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재발견 하는 시간이 되는 것 같아서 좋다”며 “비신자들도 강의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연출을 맡은 김종욱PD는 “목사님들의 명강의와 연예인들이 실제적으로 자신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질문하다보니 시청자 입장에서 공감이 많이 돼 기독교 신자는 물론 비신자들도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권영찬이 참여한 성성학당은 ‘믿는다는 것과 안다는 것은’이라는 주제로 10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