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연예계 대표 품절녀로 꼽히는 한가인이 부른 ‘버블송’이 화제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를 비롯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동영상 게시판에 ‘가인이의 버블송’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 동영상은 개인미디어인 미니홈피와 블로그 등으로 급속히 퍼지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동영상에서 한가인은 ‘버블송’을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꾸밈 없는 수줍은 목소리로 직접 불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동영상에는 세계 각국의 버블마니아와 한가인의 광고 촬영 에피소드가 함께 담겨져 색다른 묘미를 더하고 있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윈터플레이가 부른 ‘버블송’이 감미로웠다면 한가인의 ‘버블송’은 수줍은 듯 설레는 목소리 덕분에 상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직접 부른 버블송이 한가인의 CF속 귀엽고 순수한 매력과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한가인은 “그 동안 광고 촬영을 하면서 ‘버블송’을 수없이 많이 들었지만 막상 직접 노래하려니 너무 떨려 혼이 났다”며 “팬들이 ‘버블송’을 듣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고생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동영상은 삼성 하우젠 버블 세탁기가 개최하는 ‘버블송 가요제’를 알리기 위한 홍보 동영상으로 활용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