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카드, BNK금융 제휴 ‘롯데 썸뱅크 카드’ 출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5-31 09:29 KRD7
#​롯데카드 #BNK금융 #롯데 썸뱅크 카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롯데카드는 BNK금융그룹과 제휴해 BNK의 모바일은행인 썸뱅크 금융서비스와 롯데카드의 신용카드 혜택을 한 장에 담은 ‘롯데 썸뱅크(SUM Bank)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 썸뱅크 카드는 포인트 적립서비스로 사용처에 따라 카드 사용액의 2~5%를 L.POINT로 적립해준다. 온라인·모바일 및 이동통신 자동이체 사용액의 5%를, L.POINT 제휴사는 3%, 음식점 업종은 2%를 L.POINT로 쌓아준다. 전월 카드 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해당 실적의 5%까지 적립 된다.

롯데 썸뱅크 카드는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은행 썸뱅크 앱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고, 당일에 카드발급까지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카드 및 실물카드를 동시에 발급 받거나 실물카드만 받을 수도 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카드가 2000원, 해외겸용(마스터)은 3000원이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썸뱅크 계좌 개설시 입출금이 자유로운 ‘SUM 모바일통장’과 함께 L.POINT를 현금처럼 적금으로 불입해 이자도 쌓아주는 ‘SUM 포인트적금’도 동시에 개설된다.

스마트출금 서비스로 부산은행·롯데 ATM에서 카드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간편하게 무료로 출금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포인트 증정과 아이패드 미니4·아이폰6S 등의 경품 제공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명제선 롯데카드 미래사업부문장은 “롯데 썸뱅크 카드 출시로 원스탑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구현했다”며 “BNK금융그룹의 모바일은행 서비스와 롯데그룹의 광범위한 유통·서비스 네트워크를 결합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편리함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