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B국민은행-LG전자, ‘LG페이’ 공동사업 추진 업무제휴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5-19 10:13 KRD7
#KB국민은행 #LG전자 #LG페이 #업무제휴
NSP통신-18일 강대명 KB국민은행 미래채널본부 본부장(오른쪽)과 김홍주 LG전자 MC상품기획그룹장 상무(왼쪽)이 여의도 세우회 빌딩에서 LG전자와 차세대 모바일 결제서비스 LG페이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18일 강대명 KB국민은행 미래채널본부 본부장(오른쪽)과 김홍주 LG전자 MC상품기획그룹장 상무(왼쪽)이 여의도 세우회 빌딩에서 LG전자와 차세대 모바일 결제서비스 LG페이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18일 여의도 세우회 빌딩에서 LG전자와 차세대 모바일 결제서비스 ‘LG페이’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LG페이 서비스에 KB국민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접목시켜 LG페이가 성공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상호 협의할 계획이다.

협약 주요 내용은 ▲LG페이에 현금(IC)카드 및 스마트 OTP 기능 연동 ▲KB국민은행 금융상품 연계방안 모색 ▲양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한 신규 사업분야 공동 발굴 등이다.

G03-9894841702

KB국민은행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금융서비스 제공의 모바일 채널 확대와 고객의 범용성·편리성·보안성을 한 차원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대명 KB국민은행 미래채널그룹 본부장은 “KB국민은행의 풍부한 핀테크 사업 경험과 LG전자의 모바일 기술력이 합쳐져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핀테크 산업을 선도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