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24년 최대 매출·영업이익 흑자전환
(DIP통신) = 소니 코리아(대표 윤여을)가 다양한 풀HD 제품 출시에 앞서 풀 HD LCD TV 및 홈시어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한 ‘브라비아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행사를 5월 한달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중 프리미엄 풀 HD TV 브라비아 X 시리즈(모델명:KDL-40X2000, KDL-46X2000) 또는 브라비아 시어터(모델명:DAV-LF1H)를 구매하면 브라비아 X 컬러 베젤(White/Black)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국내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3가 제공된다.
소니 코리아 브라비아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보는 HD뿐 아니라, 듣고, 즐기는 HD로 거실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풀HD 컨텐츠와 하드웨어가 출시되는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소니의 앞선 풀 HD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니 코리아는 이 행사외에도 마이크로 컴포넌트 4가지 신제품(모델명: CMT-CPZ2, CMT-U1BT, CMT-SPZ70, CMT-NEZ50) 구매고객에게 파리바게뜨 해피 상품권(1만원 권)을 증정하는 ‘5월 행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키로 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소니 코리아 고객상담실(080-777-20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