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대표 차길영)는 6월 모평까지 시간이 부족한 고3들을 위해 단기완성 ‘수능적 발상 압축 강좌’를 오픈한다.
세븐에듀 ‘수능적 발상’ 강좌는 차길영 대표와 카이스트 연구진이 함께 개발한 수능 수학 기출문제 분석 강좌로 수능과 평가원, 교육청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수능에 나오는 핵심 개념을 기출문제와 함께 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수능적 발상’ 강좌는 수학 개념을 수능 문제에 적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개념을 문제에 적용시키는 접근법을 알려주는 것.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고난이도 문제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수능적 발상 압축 강좌’는 시간이 많지 않은 고3들을 위해 기존 ‘수능적 발상’ 강좌 중 수능에 빈출되는 핵심 개념과 최근 3개년 수능·평가원·교육청 모의고사 기출문제 분석 부분만 엄선하여 제작한 강좌로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큰 성적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개념과 기출문제 분석이 끝난 뒤 실전 훈련을 위한 수학 온라인 문제집 절대유형 N제도 함께 제공된다. 이과 4500제·문과 3600제의 문항이 제공되며 문항별 시간 체크 기능, 등급별 평균시간 확인으로 수능 실전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는 “6월 모의고사는 실제 수능 문제를 출제하는 한국교육과정 평가원에서 시행하는 시험인데다, 재수·N수생도 함께 보는 시험이라 등급이 많이 떨어져 수포자가 되기도 한다”며 “수능적 발상 압축 강좌로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이법을 익혀 6월 모의고사에서 수학 고득점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