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세븐스타웍스, 동양의 어벤져스 제작…세계 시장 공략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16-03-08 14:34 KRD2
#세븐스타웍스 #동양의어드벤져스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세븐스타웍스(121800)가 싱가포르에 자회사를 출자하고 국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 투자한다.

이번 출자를 통해 세븐스타웍스는 마블 스튜디오의 설립자 아비 아라드(Avi Arad)와 ‘드래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스레시홀드 엔터테인먼트 그룹(Threshold Entertainment Group)와 함께 글로벌 스튜디오에 투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세계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G03-9894841702

드래곤 프로젝트는 마블 스튜디오의 설립자 아비 아라드 전 회장과 세븐스타웍스가 협력해 ‘동양의 마블’을 제작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동양의 영웅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을 기획하고 있다.

또한 맥시멈 라이드를 첫 번째 작품으로 기획해 아비 아라드와 함께 제작 진행 중에 있다.

이를 시작으로 향후 ‘중국 진시황의 병마용에 대한 전설에 기반한 테라코다 워리어스(Terracotta Warriors)’를 비롯해 ‘수호지, 손오공’ 등 동양의 수퍼 히어로를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 등도 제작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의 영웅 캐릭터인 ‘홍길동, 임꺽정’에 대한 애니메이션 제작도 고려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황기대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