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는 수학 서술형 특강 첨삭시스템을 오픈, 서술형 문제에 대한 접근법과 올바른 답안 작성법 등을 통해 내신 1등급 달성을 돕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에듀 서술형 첨삭 특강을 강의하고 있는 허준성 강사는 "본인은 맞았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채점과정에서 등호 또는 기호를 빼먹거나 중간 풀이과정을 생략하고 자기 방식대로 풀이하는 등 감점 요인이 많아 낮은 점수를 받게 된다”며 “서술형 문제에서 감점 요인을 제대로 파악하고 그 부분을 보충한다면 누구나 수학에서 내신 1등급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세븐에듀의 서술형 특강 첨삭시스템은 총 3단계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는 포항공대 박사 출신의 스타강사 허준성 강사의 서술형 특화 강의가 제공된다. 학교 내신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유형과 예상 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로, 서술형 시험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법과 최적화된 정확한 문제풀이, 논리 전개방식을 전수한다.
2단계로는 SKY·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의 1:1 다면 첨삭이 제공된다. 강의에 맞춰 제공되는 서술형 첨삭 문제를 직접 풀어보고 업로드하면, SKY·카이스트 출신 연구진들이 학생의 답변에 직접 맞춤 첨삭을 진행한다. 답안 채점 결과와 취약점 분석, 감점 요인과 더불어 답안을 어떤 식으로 개선하면 좋을지 등 일대일 맞춤 코멘트를 제공한다.
마지막 3단계로는 연습문제 훈련 시스템이 제공된다. 첨삭 문제와 유사한 연습 문제를 제공하여 서술형 강의와 1:1 첨삭에서 배운 서술형 답안 작성 포인트를 반복 훈련한다. 연습문제에는 모범 답안과 함께 점수 체크리스트를 함께 제공하므로 본인 스스로 답안을 채점해보며 만점 답안 작성을 반복 훈련으로 체화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