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선인자동차, ‘필 포드 설 시승 이벤트’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1-26 16:29 KRD7
#선인자동차 #Feel Ford 설 시승 이벤트 #포드·링컨 #포커스 디젤 #몬데오 쿠가
NSP통신-설 연휴 시승 이벤트에 동원될 포커스 디젤, 몬데오, 쿠가 이미지
설 연휴 시승 이벤트에 동원될 포커스 디젤, 몬데오, 쿠가 이미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링컨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설 연휴 기간 동안 포커스, 몬데오, 쿠가 등 세 가지 디젤 차량을 시승차로 제공하는 ‘필 포드(Feel Ford) 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Feel Ford 설 시승 이벤트’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 고향방문과 함께 포드 차량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효율적인 연비, 편리한 옵션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첨된 고객은 2월 6일부터 10일까지 4박 5일간 포드의 세 가지 디젤 차량 중 선택한 차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귀향할 수 있게 된다.

G03-9894841702

선인자동차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 포커스 디젤 8대, 몬데오 12대, 쿠가 12대 총 32대의 시승차를 지원한다.

시승 이벤트에 제공되는 다이나믹 스마트 SUV 뉴 쿠가는 유럽 포드의 최첨단 디젤 기술로 완성된 180마력 40.8 토크의 강력한 주행 성능과 인텔리전트 AWD, 손이나 키를 이용하지 않고도 발로 차는 동작만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저속 주행 중 보행자와의 충돌위험 감지시 스스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액티브 시티 스톱 등 다채로운 스마트 옵션이 적용된 포드의 디젤 SUV이다.

한편 이번 시승 이벤트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가까운 선인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2월 3일까지다. 당첨자는 2월 4일에 선인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및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단 천안과 전주 전시장은 제외되며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는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