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NE능률(능률교육)이 겨울방학을 맞아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Oxford Classic Tales)’ 한정판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스포드 ELT 교재 공식 수입사인 NE 능률이 소개하는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는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빨간 모자 등 유명 고전 동화를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재구성한 유초등 대상의 영어 동화 리더스다.
전체 시리즈는 수준별 5단계 구성으로 현재 35종이 출시됐다. 향후 새로운 동화가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
NE 능률은 겨울방학 기간에 아이들이 재미있는 명작 동화를 읽으며 영어 실력까지 키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1~2단계 19권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만 원 상당의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전용 책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책장은 DIY 조립식 제품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컬러 골판지 부품을 조립하며 책장을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1~2단계 한정판 패키지는 본 책과 멀티 롬(MultiROM)으로 구성되며 7세부터 초등 2학년생까지 읽기에 적합하다.
멀티 롬을 활용하면 동화 내용을 듣거나 이북(e-book) 형태로 학습할 수 있어 책 내용을 더욱 재미있게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