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제이앤유글로벌, 일본 법인 설립...‘소사이어티’로 일본 시장 공략”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12-22 13:58 KRD7 R0
#제이앤유글로벌(086200) #일본 #법인 #소사이어티 #보다폰
NSP통신-제이앤유글로벌이 일본시장을 본격화 한다...사진은 김대영 대표
fullscreen
제이앤유글로벌이 일본시장을 본격화 한다...사진은 김대영 대표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제이앤유글로벌(086200)이 일본법인 설립을 완료하고 ‘소사이어티’로 일본 진출에 나선다.

제이앤유글로벌은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에 법인 ‘제이앤유 소사이어티 재팬(JNU Society Japan)’의 설립 및 등록을 완료했다.

이번 일본 법인의 설립을 바탕으로 일본 최대의 오픈 쇼핑마켓 등과 ‘소사이어티’ 서비스의 입점 계약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G03-9894841702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일본 법인 설립으로 소사이어티의 일본 시장을 공략은 물론 기존 한방차 전문점인 다시스 등 주요 사업군의 일본 진출도 모색 중 "이라고 말했다.

또 제이앤유글로벌은 미국 법인을 ‘제이앤유 USA(JNU USA)’로 변경하면서 코스트코(COSTCO BUSINESS) 등 커머스 업체와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영국 이동통신사업자 보다폰(Vodafone Group Plc)과의 계약 추진으로 유럽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대영 대표는 "소사이어티와 다시스의 사업 방향은 현지화 및 글로벌화이기 때문에 현지 법인 설립은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소사이어티의 런칭 및 현지 업체와의 입점 계약, 다시스의 고유메뉴 개발 등으로 일본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수요를 정확히 예측해 현지화에 성공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