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티모넷, 신개념 리워드 서비스 ‘캐시버거2.0’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2-21 17:09 KRD2
#티모넷 #캐시버거2.0 #모바일 광고 #모바일 교통카드 #티머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티모넷(대표 박진우)은 ‘리워드앱 캐시버거2.0(이하 캐시버거2.0)’ 상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캐시버거 2.0 버전에는 포인트 기반의 상점 서비스, 추천 친구의 적립내역을 볼 수 있는 광고판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특히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NSP통신-티모넷 캐시버거 (티모넷 제공)
티모넷 '캐시버거' (티모넷 제공)

티모넷은 캐시버거 2.0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솔로들을 위한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가장 쓸쓸하고 외로운 사진을 찍어 캐시버거 페이스북에 댓글로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가장 쓸쓸해 보이는 응모자 10명에게는 캐시버거2.0의 새로운 기능인 ‘캐시상점’을 통해 당첨자가 하루 종일 혼자서도 놀 수 있도록 알찬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4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캐시버거 앱 등을 통해 발표한다.

G03-9894841702

이외에도 캐시버거는 연말까지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진우 티모넷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캐시버거2.0이 핵심 고객층인 10~30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캐시버거는 모바일 및 NFC광고를 시청하고 캐시로 리워드를 받으며, 국내 대표 교통 화폐인 티머니로 즉시 전환이 가능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적립된 캐시는 티머니 카드나 모바일 티머니에 충전 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편의점, 카페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