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입시전략 수립을 지원하기 위해 ‘2016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2016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는 수험생들의 성적을 면밀히 분석, 정시 지원 전략을 종합적으로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본인의 수능 성적, 학생부 성적 등을 입력하면 반영 유형에 따른 성적 유불리를 진단해주며, 희망 대학에 가상으로 지원해 볼 수 있는 ‘SMART 모의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추천대학 검색, 지역/대학명 검색, 테마 검색 등 3가지 방식의 검색 기능을 통해 다양한 입시 전형 중 본인에게 유리한 전형을 쉽고 빠르게 파악, 원하는 모집단위에 모의지원을 할 수 있다.
모의지원 후 제공되는 ‘합격예측 리포트’에서는 대학별 수능 및 내신 반영방식, 가산점 항목 등을 모두 반영하여 산출한 수험생의 성적과 합격가능 예상컷, 모의지원자들의 성적 분포 및 지원 성향 등 다양한 통계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합격 가능성을 상세하게 진단해준다. 과거 9년간 축적해 온 채점 서비스 이용자들의 성적 데이터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 반영하여 합격예측서비스의 정확도를 높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