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메르세데스 벤츠,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2-08 10:25 KRD7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포항시 남구 새천년대로 #Star Class #중고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메르세데스 벤츠)는 포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8일 밝혔다.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포항시 남구 새천년대로)는 메르세데스-벤츠 Star 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도 신규 오픈해, 한 곳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대한 상담, 구매, 정비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규모는 대지면적 900㎡, 건축면적 500㎡에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로, 50여 대 주차가 가능하다.

NSP통신-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포항 전시장 내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포항 전시장 내부

지하 1층에는 서비스센터가 위치해 있고, 지상 1, 2층에 위치한 전시장에는 8대의 차량이 전시돼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델의 차종을 선보이며 지상 3층에는 사무 공간, 지상 4층에는 Star 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 마련돼 있다.

G03-9894841702

포항 서비스센터는 신속한 차량 점검과 정비를 위해 총 9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방문 고객들을 위한 발레파킹 서비스와 정비 완료 후에 편리한 출고를 도와주는 딜리버리 존도 설치돼 있다.

또 포항 서비스센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독자적인 예약 프로그램으로 예약 차량 입고 시 담당 어드바이저에게 입고를 알리는 자동 알림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대기실에서 예약 현황 및 작업장 상황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들에게 차량의 상태에 대한 안정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비 과정에 대한 투명성을 제고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함으로써, 포항을 포함해 경북 지역 고객들에게 좀 더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국에서 여섯 번째, 대구 경북 지역에서 최초 Star 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오픈해, 다양해지는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로 나아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항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모두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 포항 서비스센터는 주중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포항 Star 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주중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