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아이톡시↑·썸에이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로맨틱한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Winter on Ice)’를 다음 달 초부터 내년 2월까지 선보인다.
수많은 드라마와 광고 속의 배경으로 소개된 아이스링크는 주변을 수놓는 아름다운 야경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족, 연인, 또는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편안한 휴식과 겨울 스포츠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혜택과 꽁꽁 언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따뜻한 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다가오는 2016년을 기념하는 호텔 자체 제작 인형인 ‘제이제이 몽키’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레스토랑 이용 10% 할인,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10% 할인,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의 혜택 역시 준비된다.
추운 겨울, 낭만적인 은빛 아이스링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오는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인기준 23만5000원부터다. 상기 금액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