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키자니아, 어린이 직업체험 만화책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 출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1-02 08:58 KRD2
#키자니아 #직업체험 #직업 탐험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어린이와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만한 신간 도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키자니아 서울과 아동도서 전문출판사 비룡소의 만화 브랜드 고릴라박스는 어린이 눈높이의 맞춰 전문적인 진로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직업 체험 만화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 1권을 출간한다.

NSP통신-키자니아 직업 탐험대 (키자니아 서울 제공)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 (키자니아 서울 제공)

키자니아 서울은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에 키자니아만의 에듀테인먼트 노하우와 전문성을 적극 반영했다. 현장에서 쌓은 흥미요소와 직업별 교훈요소를 적절히 조화시킴을 물론, 키자니아에 입점한 40여 파트너사들의 도움으로 구현해낸 리얼리티도 섬세히 표현했다는 평가. 또한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만화의 형식을 활용해 주목도와 시인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키자니아 서울 진현숙 대표는 “지금까지 키자니아 서울을 찾아주신 400만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를 출간하게 됐다”며 “이 책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좀 더 다채로운 꿈을 꾸고 이를 실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키자니아 직업 탐험대는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 특히 이번에 출간한 1권은 ‘방화범을 찾아라!’라는 소제목으로, 어린이들의 세계 키자니아로 초대받은 주인공들이 키자니아를 위협하는 시장(市長)의 음모를 막아내는 내용이며 책임감이 필요한 직업(소방관, 경찰 과학수사관, 전기안전기술자)이 등장한다. 더불어 내년 초 출간 될 2권에서는 자기 표현력이 필요한 직업(연예인, 성우, 변호사)을 다룰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