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그룹, 중국인 관광객전용 ‘케이 투어 카드’ 출시…교통카드·문화할인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5-09-24 22:25 KRD7
#CJ(001040) #중국관광객전용카드 #케이투어카드
NSP통신-홍보모델이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본점)에서 최근 출시된 K-TOUR CARD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홍보모델이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본점)에서 최근 출시된 ‘K-TOUR CARD’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CJ그룹(회장 이재현)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 이하 문체부),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와 손을 잡고 중국 관광객 전용 교통카드 상품인 ‘케이 투어 카드(K-TOUR CARD)’를 출시했다,

케이 투어 카드는 한국을 방문하는 개별관광객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의 이동 및 지역 방문 편의를 증진해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고 관광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 카드는 기관 간 협력을 통해 교통카드 기능을 비롯한 각종 할인 및 문화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카드 혜택에는 K-뷰티 상품 등을 판매하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과 K-푸드를 제공하는 빕스를 비롯 비밥 공연장,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베이 방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CJ 관련 문화콘텐츠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