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쌍용차, 2015 해외대리점 대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9-16 11:52 KRD7
#쌍용차 #2015 해외대리점 대회 #독일 프랑크푸르트 #I Love It Ssangyong #XLV-Air
NSP통신-쌍용차 임직원 및 해외대리점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임직원 및 해외대리점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대표 최종식)는 해외 판매 네트워크 강화와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2015 해외대리점 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13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120여 명의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콘퍼런스 및 우수 대리점 시상, 모터쇼 참관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콘퍼런스를 통해 판매 실적 점검 및 내년도 전망은 물론, 사업 비전 및 중장기 전략 등 수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NSP통신-최종식 대표이사가 콘퍼런스에서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건네고 있다.
최종식 대표이사가 콘퍼런스에서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건네고 있다.

또 올해 콘퍼런스 주제인 ‘I Love It Ssangyong’에 맞춰 티볼리(Tivoli)의 성공적인 출시를 축하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특히 상반기에 티볼리 가솔린 모델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우수 대리점들의 사례를 공유하고,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유럽시장에 출시된 티볼리 디젤 모델과 세계 최초로 공개된 티볼리 롱보디 양산형 콘셉트카 XLV-Air의 효과적인 론칭 전략과 마케팅 계획을 집중 논의했다.

NSP통신-최종식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와 우수 대리점 대표들이 시상식 후 상패를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최종식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와 우수 대리점 대표들이 시상식 후 상패를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편 우수 판매 대리점 시상식에서는 칠레 대리점이 올해의 대리점(Distributor of the Year)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영국(성장 부문), 뉴질랜드(혁신마케팅 부문), 터키(네트워크 관리 부문), 튀니지(고객서비스 부문) 등 8개국이 수상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