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겹살 전문점 구이가, 광명 철산점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8-12 13:28 KRD7
#구이가 #삼겹살 전문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삼겹살 전문점 구이가(대표 배승찬)는 경기도 광명시 철산 로데오 거리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구이가 철산점은 총 130석 규모의 60평 매장으로 구이가의 2가지 인테리어 콘셉트 중 카페형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구이가의 카페형 매장은 노출형 콘크리트로 심플하고 깔끔한 멋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함으로써 가족은 물론 연인들이 편하면서도 멋스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구이가 철산점 매장 전경 (구이가 제공)
구이가 철산점 매장 전경 (구이가 제공)

구이가 철산점이 위치한 광명 철산 로데오 거리는 유동 인구가 많고 교통 여건도 뛰어나 광명의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대형 아파트 단지 등 두터운 배후 수요층과 쇼핑몰, 철산역, 공공기관 등이 있어 인근 주민과 직장인을 비롯해 철산 로데오 거리를 찾는 젊은 층 등의 유입으로 꾸준하면서도 높은 매출이 예상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는 본사에서 직접 육가공에서부터 유통까지 운영해 균일하면서도 고품질의 고기 공급이 가능하다. 또 가스버너와 숯불로스터가 함께 구비된 듀얼조리기구와 찌개를 비롯한 여러가지 음식을 한꺼번에 조리할 수 있는 다용도 조리 용기로 또 다른 먹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