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대표 권용현)은 새로운 브랜드 ‘매치나인(MATCHNINE)' 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인그램측은 ‘매치나인(MATCHNINE)' 브랜드 론칭 배경에 대해 젊고 열정적이며 개성 넘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새로 옷을 입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인그램은 ‘매치나인’ 브랜드로 갤럭시A8을 필두로 앞으로 출시될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등의 신규제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대표적인 ‘매치나인’ 신규제품으로 카드나 현금을 가볍게 끼워 사용할 수 있는 머니클립형 케이스 ‘매치4 클립(Match4 Clip)을 선보이고 있다.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 “이번에 론칭된 ‘매치나인’은 인그램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좀 더 젊은 느낌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이달 말에는 부천에 직영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기존 인그램 브랜드와 함께 ‘매치나인’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그램은 신규브랜드 ‘매치나인’ 론칭을 기념해 8월 15일부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그램’ 및 ‘매치나인’ 전 제품 50% 할인과 무료배송, 선착순 99% 타임세일 이벤트 및 브랜드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 ‘매치나인’ 제품 예약구매자 경품증정 등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