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럼블피쉬의 리메이크곡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 홍콩 배우 유덕화, 서기의 영화 <라스트 프로포즈>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만난다.
럼블피쉬 소속사인 워너비타민은 5일 “최근 <라스트 프로포즈> 영화사가 럼블피쉬의 이 노래를 듣고 티저영상에 이 곡을 사용하겠다는 제안을 해 와 이를 수락,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은 가수 이승환과 작곡가 오태호가 프로젝트 그룹인 이오공감을 결성, 발표한 곡으로 럼블피쉬가 지난해 웰메이드 리메이크 음반 ‘메모리 포 유(Memory for you)’에 수록돼 빅히트됐던 ‘비와 당신’과 함께 발표된 바 있다.
럼블피쉬는 이 곡을 재 편곡해 디지털 싱글 음반으로 제작, 5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계약으로 럼블피쉬 최진이의 칼칼하면서도 애절한 보컬이 녹아든 서정적 멜로디와 홍콩 느와르의 원조인 ‘유덕화-서기’ 커플의 감성연기가 배어나는 로맨틱 영상미의 조화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