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임주환-박수진, ‘꽃남’서 김범 친형과 첫사랑으로 등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2-25 15:05 KRD1 R0
#임주환 #박수진 #꽃남 #김범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매회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반기 히트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KBS 2TV <꽃보다 남자>에 임주환과 박수진이 깜짝 발탁됐다.

임주환은 소이정역의 김범 친형인 ‘소일현’ 역으로, 그룹 슈가 출신의 탤런트 박수진은 이정의 첫사랑 ‘차은재’ 역으로 다음달 2일 17화에 첫 등장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합류로 ‘꽃남’은 국가 대표 규모의 박물관 재벌 후계자이자 촉망 받는 도예가인 F4 멤버 소이정의 아픈 가족사를 본격적으로 다루게 된다.

G03-9894841702

임주환이 맡은 소일현은 유명한 도예가이자 대학교수인 아버지(김종진 분)의 문란한 사생활과 그로 인한 히스테리를 아들에게 푸는 병약한 어머니 사이에서 동생인 이정의 뛰어난 자질을 일찌기 알아보고 가문의 후계자 자리를 버린 뒤 떠나 평범한 바리스타 삶을 살고 있는 인물로 이정에게는 원망과 미안함의 대상이다.

박수진이 맡게될 차은재는 소꿉친구로 자란 이정을 사랑했으나 F4 최고의 플레이보이로 다수의 여자와 깊이 없는 만남을 전전하는 그를 떠나 형인 일현의 연인으로 되돌아 오는 인물이다.

‘꽃남’은 이번 임주환과 박수진 추가 캐스팅으로 미스터리 소이정 가문의 비밀과 이정의 비뚤어진 애정관을 풀어내 극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