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단독빌라서 즐기는 코사멧여행…전면유리 바다 한눈에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09-02-23 11:24 KRD1
#코사멧 #단독빌라 #허니문여행 #신혼여행 #마이허니
NSP통신

(DIP통신) 황기대 기자 = 전면유리로 돼 있는 단독빌라서 코사멧의 신혼여행의 향취를 만끽한다.

태국 국립공원중에서는 유일하게 중부에 위치한섬인 코사멧은 섬 전체가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자연 친화적인 휴양섬이다.

전세계 배낭족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코사멧은 섬 전체를 둘러싼 화이트 샌드 비치와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가 파란 하늘과 맞닿아 눈부신 아름다움을 만들어내 오래토록 여행객들의 추억을 담아주는 곳이다.

G03-9894841702

코사멧은 태국 발리, 푸켓, 몰디브 등과 함께 신혼여행지로 알려지고 있으며 배낭족의 비밀의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 배낭여행자들의 비밀의 섬으로 입소문 = 코사멧 아일랜드는 유럽 여행객들의 전용휴향지로 불리울 정도로 유럽에서는 많이 알려진 섬이다.

코사멧이 한국에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년.

이 섬은 한국 배낭여행자들의 비밀의 섬으로 몇몇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알려지게 됐고 최근에는 허니문 여행지로 많이 알려지고 있다.

낮에는 스노클링, 호핑투어, 세일링, 윈드서핑, ATV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용한 해변의 비치파라솔 밑에 누워 썬텐과 독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밤에는 조용한 해변에 마치 비치 나이트를 방불케 하는 배경속에 경쾌한 음악과 현지인들의 쇼맨쉽이 돋보이는 불쇼 라이브카페, 킥복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 레스토랑에서 연인과 함께 여행의 단꿈을 꿀 수 있다.

◆코사멧 르비만코티지엔스파 리조트 = 코사멧의 서해안에 위치한 르비만코티지&스파(Le Vimarn Cottage & Spa)는 리조트 전면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아오 프라오 비치가 펼쳐져 있다.

뒤편에는 언덕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고 방가로 스타일의 단독빌라 형태의 아담하고 자연친화적인 경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전통적인 외형과 현대적인 실내 디자인을 갖춘 28개의 객실은 디럭스커티지와 스파빌라로 이뤄져 있다.

21채의 디럭스 커티지의 모든 객실에서는 전면 투명유리로 돼 있어 눈앞에 펼쳐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6채의 스파빌라의 발코니에는 전용 자쿠지가 설치돼 있어 허니문의 낭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코사멧는 방콕에서 2시간 반, 파타야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라용의 선착장에서 보트를 이용하거나 사멧섬과 선착장을 잇는 셔틀보트를 이용해 이동하게 된다.

[사진및 자료 제공 = 허니문전문여행사 마이허니(www.myhoney.co.kr).]

DIP통신,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