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풀무원 이씨엠디, 인천국제공항 내 한식·중식 매장 개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6-26 09:26 KRD2
#풀무원홀딩스(017810) #이씨엠디 #인천국제공항 #풍경마루 #칸지고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 계열사인 이씨엠디가 인천국제공항 내 한식과 중식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4층에 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와 중식당 ‘칸지고고’를 개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이씨엠디가 오픈한 식음매장은 161석 규모(170평)다. 외국인 여행객들의 왕래가 많은 공항 여객터미널 특성을 고려해 매장 콘셉트를 ‘한국 문화의 거리’로 설정, 편안한 한국의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NSP통신-이씨엠디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4층에 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와 중식당 칸지고고를 개점했다. (풀무원 제공)
이씨엠디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4층에 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와 중식당 ‘칸지고고’를 개점했다. (풀무원 제공)

공항이용객과 중국 관광객이 급증함에 따라 한식과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

G03-9894841702

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에서는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끓여낸 들깨부추 칼국수, 안동국시 등의 면 요리와 부추사태수육, 메밀지짐만두 등 총 24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중식당 칸지고고는 새우완탕스프, 매운맛해산물누룽지볶음, 사천식돼지고기탕수육, 삼선짬뽕을 비롯해 아침시간 중국인을 위한 중국식 죽 요리부터 아메리칸 퓨전 중식 요리, 코스 요리까지 총 7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또 딤섬바를 별도로 마련해 다양한 종류의 딤섬과 함께 음료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구병조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본부장은 “아시아의 허브를 넘어서 글로벌 허브로 도약하고 있는 인천공항에 한식당과 중식당을 그랜드 오픈함으로써 전 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한식의 우수성과 풀무원의 바른먹거리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컨벤션 사업과 자연은 맛있다, 풍경마루, 무쇠화반, 브루스케타, 아란치오 등의 전문 레스토랑 사업 및 다양한 생활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