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효성, 푸르메재단에 지원기금 8천만원 전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6-24 14:14 KRD7
#효성(004800) #푸르메재단 #지원기금 #저소득층 #장애어린이
NSP통신-장형옥 효성나눔봉사단장(오른쪽)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왼쪽)가 저소득층 장애어린이, 청소년 의료재활 및 가족 지원기금 전달식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장형옥 효성나눔봉사단장(오른쪽)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왼쪽)가 저소득층 장애어린이, 청소년 의료재활 및 가족 지원기금 전달식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효성이 24일 종로구에 위치한 세종마을 푸르메센터에서 의료재활 전문기관인 푸르메재단에 저소득층 장애어린이·청소년 의료재활 및 가족 지원기금 8000만원을 전달했다.

의료재활 지원금은 적절한 시기에 집중적인 재활치료를 받으면 매우 효과적인 재활이 이뤄 지는 경우가 많지만, 경제적인 형편 때문에 필요한 치료를 제때 받지 못하는 장애어린이·청소년들에게 6개월간 집중적인 재활치료 기회를 제공해 건강한 신체발달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장형옥 효성나눔봉사단장은 “효성은 장애인 등 소외계층이 사회의 온전한 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지원이 장애어린이∙청소년 가족의 건강과 행복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번 지원은 장애어린이 본인 치료비뿐만 아니라 비(非)장애 형제의 교육비도 지원해 가족 내 상대적 소외로 인한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고 자기능력을 계발할 수 있도록 돕는 내용도 포함돼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