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타블로-강혜정’ 열애 소식에 네티즌 반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2-05 13:36 KRD1 R0
#타블로 #강혜정
NSP통신-<사진출처=타블로·강혜정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출처=타블로·강혜정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에픽하이의 타블로(본명 이선웅)와 배우 강혜정이 행복감에 젖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 연인사이로 발전한 사실이 네티즌에 알려지면서 현재 타블로와 강혜정의 미니홈피에는 방문자 폭주와 함께 두 사람의 사랑을 반기는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5일 오후 1시 30분 현재 방명록을 막아 둔 두 사람의 미니홈피에는 각 8만여 명씩 총 16만 명이 넘는 방문자의 발길이 이어지며, 게시판이나 사진에는 축하의 응원메시지가 담긴 댓글들로 도배가 이뤄지고 있다.

G03-9894841702

강혜정의 미니홈피에는 “언니 축하드리고요 저희블로오빠이쁘게봐주세요”, “좋은만남 오래가시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에픽하이 팬으로써는 블로님이 행복할권리가 있다고생각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블로오빠”, “언니 타블로오빠랑 오래가셔야되요. 잘어울려요.행복하세요” 등 두 사람의 만남이 오래 지속되길 바라는 네티즌의 마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타블로 미니홈피에는 “라디오에선 쓸쓸하다더니 씁쓸하지만 축하합니다. 예쁜사랑하세요”, “이번엔 상처받지 말고, 이쁜사랑하세요”, “블로형 이때까지 거짓말친거야. 어찌됐든 축하해요 블로형 솔로탈출”, “혜정언니랑 알콩달콩 연애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등 ‘타블로-강혜정’ 커플 탄생을 기뻐하는 글들로 넘쳐나고 있다.

한편 강혜정은 지난 2004년 동료 배우인 조승우와 영화계의 공인 커플로 인정받아 세간의 이목을 끈 바 있으나 지난해 결별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