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은정, 하주연으로 결성된 쥬얼리S가 첫 방송 무대에 오르는 소감을 전했다.
쥬얼리S는 4일 “쥬얼리가 아닌 쥬얼리S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돼 무척 떨린다”며 “그동안 정말 열심히 준비한 만큼 무대에서 우리들만의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테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지난달 28일 깜찍, 발랄한 콘셉트의 미니앨범 ‘Sweet Song’을 발표한 쥬얼리S는 오는 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에 오른다.
이날 방송에서 쥬얼리S는 첫 데이트 전 설레는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데이트’와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들어봐’ 등 2곡을 부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 ‘데이트’ 무대에서는 그동안 비밀리에 준비했던 ‘입맞춤’ 댄스가 처음 공개된다.
쥬얼리S는 이번 방송에서 ‘히어로즈’ 코너에도 참여, 김은정이 엄정화의 ‘초대’를 하주연이 박지윤의 ‘성인식’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쥬얼리S는 이날 방송을 시작으로 이번 주 공중파 방송 무대에 올라 본격 활동을 알린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