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황선영 기자 = 지난 7일 청담동 JYP사옥에서 원더걸스와 함께 한 'JYP탐방-한국투어'이벤트가 열려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넷스쿨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진행한 이번 행사는 JYP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아이넷스쿨 회원 15명이 JYP 한국 법인을 방문하여 원더걸스 등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춤 배우기, 싸인회, JYP사옥 탐방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모의 오디션을 진행하여 단순히 연예인에 대한 흥미 위주의 이벤트를 넘어 스타가 만들어 지기까지 어떠한 노력과 과정이 필요한지를 생생한 현장 견학을 통해 체험, 노력 없이는 어떠한 결과도 만들어낼 수 없음을 느낄 수 있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JYP탐방 – 한국투어'이벤트가 참가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과 만족을 얻는 가운데 예정된 'JYP탐방-미국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넷스쿨의 관계자는 “아이넷스쿨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한 'JYP탐방-한국투어'에 이어 1월 말 성적 우수자로 선정된 10명의 회원과 함께 진행 될 'JYP뉴욕센터와 아이비리그(하버드, 예일, 브라운대 등) 투어'는 학생들에겐 꿈과 목표가 될 수 있는 현장을 직접 탐방한다는 점에서 더 큰 기대가 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JYP관계자는 “'JYP탐방-한국투어'가 뜨거운 호응과 만족 속에 성공적으로 끝나게 되어 무척 기쁘며, 원더걸스가 함께한 한국투어에 이어 미국투어에는 J Lim(임정희), 박진영 등이 함께해 더욱 알찬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고 전했다.
온라인 교육 아이넷 스쿨과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해 7월,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고 엔터테인먼트와 e-learning사업을 접목한 에듀테인먼트 사업을 추진. 이번 ‘JYP탐방’이벤트로 그 첫 번째 포문을 열었다.
한편 'JYP탐방-미국투어'는 1월 말에 진행 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넷스쿨의 홈페이지(www.inet-schoo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