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연애도 스마트하게”…소셜데이팅 앱 ‘러매니저’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12 14:42 KRD7
#더채움 #러매니저 #소개팅 앱 #소셜데이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따뜻한 봄날. 남자친구와 함께 거리를 거닐며 전망 좋은 테라스에 앉아 시원한 커피 한잔 할 애인이 있었으면 하지만 쉽지 않은 일이다.

지인을 통한 소개팅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아무나 만날 수는 없으니 점점 더 이성을 만나기가 쉽지 않다. 시간과 경제적인 부담까지 더해지면 젊은 남녀들이 편하게 이성을 만나기는 점점 더 어려워진다.

그동안 이성간의 만남은 직접 만남이나 지인들의 주선으로 이뤄졌다면 최근에는 편리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소개팅 앱’이 개발돼 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NSP통신-소셜데이팅 기반 애플리케이션 러매니저 (더채움 제공)
소셜데이팅 기반 애플리케이션 ‘러매니저’ (더채움 제공)

소개팅 어플리케이션 기업 더채움(대표 장유진)은 20~30대를 주요 타겟층으로 소개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소셜데이팅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러매니저’를 출시했다.

G03-9894841702

러매니저는 진정성 있는 프로필을 통해 서로가 소셜데이팅을 즐기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서로 마음이 통하면 러매니저가 소정의 캐쉬를 적립해줘 경제적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개념의 소셜데이팅앱으로 주목받고 있다.

만약 상대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러매니저 캐릭터 ‘모찌’로 감성적인 마음 표현이 가능하다. 또 러매니저 앱 서비스는 본인 인증된 회원들에 한해 이뤄지기 때문에 정보유출 우려가 없다.

더채움 관계자는 “러매니저는 바쁜 현대 사회 속 메마른 인간관계에서 벗어나 비슷한 성향의 편안한 이성을 만나고 바라던 이상형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진정성 있는 앱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실시간 회원관리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서비스와 환경을 적극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플리케이션 ‘러매니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