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브릿지(대표 이병주)는 양방향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Y’LINK)’를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와 함께 공동구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 양방향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Y’LINK)’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유브릿지의 '와이링크(Y’LINK)는 단순한 미러링(제품간 화면이동)을 뛰어넘은 3세대 미러링 기술이적용돼 스마트폰과 컴퓨터간 양방향 제어와 풀미러링을 구현한 제품이다. 컴퓨터 모니터에 뜬 스마트폰을 컴퓨터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구동되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컴퓨터의 키보드, 마우스를 통해 정확한 타깃이 가능하고, 컴퓨터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음향도 즐길 수 있다.
‘와이링크’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양방향 풀미러링을 원하는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마트정부의 ICT (정보통신기술) 정책과 더불어 전국 초/중/고 및 대학교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병주 유브릿지 대표는 “이번 공동구매는 ‘와이링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와이링크’ 솔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