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예스케이블선 전선케이블 공동구매 평균 2~3% 저렴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12-16 09:42 KRD1 R0
#예스케이블 #전선케이블 #공동구매 #전기공사협회 #이엠투네트웍스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전선케이블 공동구매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예스케이블(www.yescable.co.kr)에서는 전기공사 등에 필요한 전선, 전기공사부자재가 평균 2~3%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이엠투네트웍스(대표 금상연, www.dob2b.co.kr)가 운영중인 예스케이블은 여러 전선제조사 등의 견적을 받아 전기공사업체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B2B 전자상거래 공동구매 사이트.

특히 예스케이블은 100만원 이하의 전선, 전기공사부자재까지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돼 있어 전기공사업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03-9894841702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것은 B2B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공동구매라는 강점 때문.

예스케이블은 전선제조사인 전선 3사와 전선 대형유통대리점, 공사부자재판매사 등을 통해 견적으로 받는다.

또한 전기공사업체들의 개별 물량을 모아, (전선제조사 등에) 한꺼번에 주문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실현 한 것도 예스케이블만의 주특기다.

예스케이블 관계자는 “현재 한국전기공사협회와 제휴해 공동구매 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에게 전선케이블 등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며 “전선케이블 외에도 겨울철 잡자재, 동결기자재 등도 취급해 전기공사업체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