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상엽, 남규리의 남자로 러브라인 그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2-11 18:59 KRD1 R0
#이상엽 #남규리 #에덴의동쪽 #그대를사랑합니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이상엽이 남규리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됐다.

이상엽은 내년 상반기 <에덴의 동쪽> 후속극으로 방영가능성이 큰 만화가 강풀 원작 드라마인 MBC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이숙진, 연출 이재동)에 출연, 남규리와의 아름다운 러브라인을 펼쳐보일 예정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의 주인공들이 펼치는 청춘 같은 열정과 따뜻한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로, 주인공 김만석과 송이뿐 역에 최불암과 나문희 외에도 송재호, 강부자, 엄기준, 윤손하 등이 캐스팅돼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G03-9894841702

이상엽은 극중 황승희(강부자 분)의 착하고 건실한 손자이자, 연아(남규리 분)의 짝사랑을 받는 따뜻한 의사 명훈 역을 맡았다.

극중 명훈은 명문대 의과를 졸업한 수재로 유명 대학병원에서 일할 수 있지만 할머니가 일하는 ‘쉼터’에서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며 진료하는 가슴 따뜻한 인물로 원작에 없지만 새롭게 생긴 캐릭터다.

이상엽은 이 배역을 통해 남규리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극에 재미를 더할 러브라인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KBS 주말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한 이상엽은 최근 막을 내린 KBS 2TV <대왕세종>으로 첫 사극 도전에 나서 어질고 온화한 성품의 세자 향역을 강인하고 우직하게 그려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