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그룹주 하락…두산↓‧LG↑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이 ‘온리 유(Only you)’의 하우스 리믹스 버전의 ‘온리 유 윈터 스페셜(Only you winter special)’로 겨울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4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이 곡은 맑은 피아노와 일렉트로닉성 아르페지오 사운드가 결합돼 신선한 느낌속에 원곡의 감수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
2PM은 이 곡을 통해 기존의 멋스런 안무에 귀여움을 더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멤버 닉쿤은 자신의 파트 가사에 맞추어 멤버 택연, 찬성과 함께 기절하는 연기를 펼쳐 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성을 받고 있다.
이 곡을 접한 팬들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이 신선하다’, ‘겨울에 딱 맞는 곡이다’,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이 있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PM은 “2PM이 가장 좋아하는 곡 ‘온리 유’로 팬 분들과 겨울을 함께 보내게돼 너무나 기분이 좋다”며 “저희들의 귀여운 매력이 묻어나는 ‘온리 유 윈터 스페셜’로 2PM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PM은 ‘온리 유 윈터 스페셜’로 오는 주말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프로그램 접수에 나선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