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또 뭉쳐…범죄액션진수 GO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12-03 20:17 KRD1
#정준호 #유감스러운도시 #범죄액션코리미 #영화
NSP통신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이 신개념 범죄액션코미디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감독 김동원)>에서 다시한번 뭉쳤다.

경찰 조직과 거대 범죄 조직이 벌이는 허를 찌르는 맞불 스파이 작전을 다룬 설정의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는 조직에 잠입한 비밀경찰 장충동(정준호 분)과 경찰에 파고든 조직원 이중대(정웅인 분)의 스파이 변신이 기대되는 작품.

경찰조직과 범죄조직 속에서 벌어지는 이들의 활약은 관객들에게 확실한 웃음과 블록버스터급의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G03-9894841702

특히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는 500여 명의 엑스트라와 헬기가 동원된 제주도 약천사 씬부터, 차량 폭파씬과 자동차 전복씬, 인천 항만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범죄조직과 경찰과의 액션씬 등 경찰 조직과 범죄 조직간의 팽팽한 맞대결을 보여주는 긴박감 넘치는 액션 장면, 시종일관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케일, 범죄액션 장르의 묘미를 살린 스타일리쉬한 영상 등을 함께 제공해 코미디 영화 그 이상에 도전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송도 미완성 다리에서의 자동차 폭발 스틸, 인천 항구에서의 자동차 전복 장면 등은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의 거대한 스케일과 스타일리쉬한 액션 장면을 짐작한다.

<유감스러운 도시>는 2009년 1월 개봉예정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