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렛미인, 뱀파이어 소녀 ‘이엘리’ 사실은 남자?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12-02 17:42 KRD1 R0
#렛미인 #뱀파이어 #영화 #이엘리 #오스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영화 ‘렛미인’이 영화 관객들에게 조용한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는 가운데 두 주인공 중 뱀파이어 소녀인 ‘이엘리’가 남자라는 사실이 알려져 또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이엘리의 성별은 영화 내용중에서 언뜻 비춰지기는 했지만 여자냐 남자냐는 크게 돋보이지 않고 있다. 영화 진행 과정에서도 특별히 강조할 만한 내용도 아니다.

이미 관객들은 오스칼이라는 소년과 이엘리라는 소녀의 인간과 뱀파이어를 뛰어넘는 애뜻한 사랑에 푹 빠져들기 때문이다.

G03-9894841702

하지만 렛미인 영화 내용중에서 이엘리가 남자라는 사실을 발견하지 못하고 나중에 이 사실을 안 관객들은 다시한번 감탄사를 던진다.

렛미인 수입사인 데이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엘 리가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대해서는 중요하지 않아 특별히 이 사실을 알릴 필요는 없었다”면서 “원작에 충실하게 영화를 제작했을 뿐 설정이 왜 소녀였고 거세당한 남아이었는지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영화중 이엘리가 소년임을 암시하는 장면은 (이엘 리가) 옷을 갈아입을 때 1~2초 사이에 오스칼의 시각으로 비춰진다.

렛미인은 11월 13일 전국 33개 상영관에서 개봉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 관객들은 잔인하면서도 인간과 뱀파이어 잔잔한 사랑 이야기가 결합, 가슴속 깊은 사랑이야기를 뿜어 내고 있다며 기존 뱀파이어 영화나 멜로물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