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혁, ‘패떴’서 진솔한 인간미 선보인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1-25 14:51 KRD1 R0
#장혁 #패밀리가떴다 #패떴 #타짜

비, 김종국, 차태현 이어 X-마스 특별게스트로 출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장혁이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 출연한다.

장혁의 이번 출연은 그동안 쇼·오락프로그램에서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던 이례적인 일로 비, 김종국, 차태현 등에 이은 특급게스트 출연에 이은 것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장혁은 X-마스 특별게스트로 방송에서 보여지지 않은 평상시의 진솔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이번 ‘패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G03-9894841702

소속사측은 SBS 드라마 <타짜>와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의 촬영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의 출연요청에 흔쾌히 수락했다고 전했다.

이원준 싸이더스HQ 팀장은 “드라마 <타짜>를 마치고 출연하는 것으로 개인적으로 장혁씨에겐 의미있는 출연이 될 것 같다”며 “장혁씨가 평소 좋아하고 즐겨보던 프로그램이라 출연하는 것에 대해서 매우 흡족해하고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드라마를 마치고 그동안 바쁘고 지쳤던 몸과 마음에 모처럼 즐거운 휴식이 될 것 같아 기대도 크다”면서 “아직 장소도 전혀 모르고 무슨 일을 하게 되는지도 몰라 무척 궁금해하고 있는데 장혁씨의 평소 진솔하면서도 엉뚱한 모습은 물론 가장 인간적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혁이 출연하는 <패떴>은 오는 12월 초 녹화에 들어가 연말 방송이 예정됐다.

한편 장혁(고니 역)은 25일 밤 <타짜> 최종회에서 평생의 숙적 아귀(김갑수 분)와 목숨을 건 최후의 승부만을 남겨두고 있어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