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기방, “감초연기 진수 보인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1-19 17:08 KRD1 R0
#김기방 #꽃보다남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서 죽집 마스터 봄춘식 역 맡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감초연기자 김기방이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개성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기방은 그동안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고맙습니다>,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등에서 인상적인 마스크와 통통 튀는 감초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받아왔다.

김기방은 극중 잔디(구혜선 분)와 가을(김소은 분)이 아르바이트생으로 일하는 개성만점 죽집 마스터 봄춘식 역을 맡아 코믹 감초연기로 극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G03-9894841702

봄춘식은 겉보기엔 근육질의 격투기 선수 같지만 내면은 섬세한 보헤미안 스타일로, 자신이 외계인의 지시를 받는다고 믿는 코믹하면서도 독특한 인물.

김기방은 새로운 봄춘식 캐릭터를 통해 독특하고 재미난 인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구혜선, 김소은을 비롯해 F4 등 다양한 출연진들과 부딪히며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끌 예정이다.

김기방이 맡은 죽집 마스터 캐릭터는 원작에서는 화과자 여주인으로, 여자에서 남자로 성이 바뀌어 한국판 <꽃보다 남자> 캐릭터 중 원작과 가장 다른 캐릭터다.

한편 김기방은 내달 4일 개봉되는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차태현이 DJ로 일하는 라디오 방송국 PD 역을 맡아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