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꽃보다 남자> 조연진 확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1-14 12:34 KRD1 R0
#꽃보다남자 #안석환 #임예진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KBS 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의 조연진이 확정됐다.

제작사인 그룹에이트는 14일 한국판 <꽃보다남자>의 캐스팅은 전체적으로 원작에 가까운 이미지를 기준점으로 삼아 친숙하고 안정적인 중견 연기자와 풋풋하고 신선한 신인 연기자의 조화에 중점을 두고 선발, 잔디네(구혜선 분) 가족 중 세탁소를 운영하는 소시민 아버지 금일봉 역에 안석환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강한 생활력과 거침없는 신분상승욕을 보이는 어머니 나공주 역에는 임예진을, 어리지만 세상사는 이치에 달관한 컴퓨터마니아 남동생 금강산(원작 스스무)역에는 <내 남자의 여자>의 아역스타 박지빈을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G03-9894841702

또 잔디의 단짝으로 소이정(김범 분)과 풋풋한 멜로 구도를 형성할 추가을(원작 유키)역에는 <천추태후>에서 채시라 아역으로 출연 예정인 신예 김소은을, F4를 향한 애증을 품은 전학생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 보일 오민지(원작 사쿠라코) 역에는 <바람의 나라>에서 연화 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대주 이시영이 낙점됐다.

한 편 리더 구준표(이민호 분)를 비롯해 F4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잔디를 질투하며 곤궁에 빠뜨리는 신화고의 못된3인방(원작 아사이3총사) 진희, 선자, 미숙 역에는 국지연, 장자연, 민영원이 각각 선발됐으며, 잔디와 가을이 아르바이트생으로 일하는 죽집 마스터 봄춘식 역에는 <내이름은김삼순>에서 개성적인 연기를 보여준 김기방이 발탁 됐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