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폭스바겐, SUV 시승이벤트 진행…다인오디오 탑재 투아렉·R-Line 체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3-05 10:40 KRD7
#폭스바겐 #SUV 시승이벤트 #다인오디오 #투아렉·R-Line #티구안
NSP통신-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티구안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티구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 이하 폭스바겐)는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다인오디오가 탑재된 투아렉·R-Line 등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는 국내 수입차 최다 판매 1위 티구안을 필두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SUV 시장에서 폭스바겐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베스트셀링카 티구안과 강력한 퍼포먼스의 대형 럭셔리 SUV 투아렉 등 폭스바겐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2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증정된다.

G03-9894841702

또 행사기간 중 온라인 시승 신청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리솜 포레스트 숙박 패키지, 몽벨 캠핑 체어, 투아렉 또는 티구안 미니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폭스바겐은 투아렉 프리미엄 및 R-Line에 탑재된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인 다인오디오(DYNAUDIO) 시스템을 고객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드라이빙 음악과 투아렉 모델 정보, 시승팁(Tip)이 포함된 오디오북을 준비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