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혁, ‘능청-카리스마’ 넘나드는 연기에 시청자 매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9-24 14:51 KRD1 R0
#장혁 #타짜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장혁이 한층 성숙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타짜>에 고니로 출연중인 장혁이 매회 능청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쳐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장혁은 이 드라마에서 능청맞고 익살스런 개구쟁이의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부산 사나이로 강렬한 눈빛 연기와 거친 액션연기를 능수능란하게 선보이며 코믹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G03-9894841702

특히 지난 23일 방송된 <타짜> 3회에서 장혁이 처음으로 화투패를 잡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극중에서는 절친한 친구 영민(김민준 분)의 할머니 수술비를 벌기 위해 처음 찾은 하우스에서 떨리는 마음을 뒤로 한 채 능청맞고 불량스런 고니의 모습을 익살스럽게 선보인 장혁은 영민과 함께 짜고 치는 고스톱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속임수가 들통나 하우스장 아귀(김갑수 분)에게 걸려 손목이 잘릴 위기장면에서는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이 안에서 펼쳐진 장혁의 강렬한 눈빛연기와 친구를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투혼은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시청자들은 방송 후 “역시 장혁이란 말이 어울린다. 능청맞으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고니를 탁월하게 선보여 감탄이 절로 나온다”, “카리스마 짱! 강렬한 눈빛연기와 다양한 표정연기가 정말 압권이다”, “능수능란한 ‘타짜’로 성장해 펼칠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된다”는 등의 장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