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김형민이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 ‘카리스마 왕초’의 이미지를 벗고 코믹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끈다.
김형민은 최근 SK텔레콤에서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 ‘아이 토핑(i topping)’의 새 광고 모델로 피자편에 등장, ‘2대8 가르마의 코믹남’으로 완벽 변신을 이루었다.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날씨 및 실시간 뉴스는 물론 인터넷 검색까지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개인화된 무선인터넷 서비스 광고인 ‘아이토핑’에서 김형민은 토핑 없는 피자에 한껏 황당해하다 결국 실망감에 외면하고 마는 촌스럽고 소심한 모습을 코믹하게 연기, <에덴의 동쪽>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 CF 등 다방면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받고 있는 김형민은 현재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거친 연기를 펼쳐보이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에는 KBS 대하사극 <천추태후>에 캐스팅되기도 해 안방극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김형민의 코믹함이 듬뿍 담겨진 SK텔레콤 ‘아이 토핑’ 광고는 지난 20일 온에어돼 방송되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